매일 리뷰

[맛집 리뷰] 우판등심 수원점 밀키트 리뷰_바베큐 파티에 최적인 우판등심 테이크아웃

로지365 2021. 10. 6. 08:15

남편 최애 고깃집 우판등심에서 생등심을 포장해왔다. 음식점에서 먹는것을 선호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음식점 방문이 꺼려지거나 혹은 야외에서 구워먹어야할 때 사먹기 좋다. 

처음 주문할 때 후기를 보고 주문하고 싶어 블로그, 카페 등을 엄청 찾아봤었는데 잘 검색이 되지 않았다. 우판등심에서 고기 포장을 계획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리뷰였으면 좋겠다. 

 

우판등심 밀키트 4인분

우판등심 밀키트는 2인분(300g) 이상 판매하는 듯하다. 나는 4인분(600g)을 구매했는데 

2인분 이상 포장 시 적용되는 10% 할인을 적용해 300g기준 67,500원으로 총 135,000원 결제했다. 

(매장에서 먹을때는 150g에 37,500원, 300g에 75,000원이다. 고기값이 날로 비싸진다..ㅠㅠ)

 

우판등심 밀키트 2인분(300g)

가게에서 먹는것과 마찬가지로 각종 채소와 파절이, 깍두기가 포함되어있고 정말 좋았던 점은 고기 비계를 챙겨준 점이다. 주물팬에 고기를 올리기 전 비계로 기름을 내주고 고기를 올려야 고기가 팬에 붙지도 않고 맛있게 잘 구워진다. 

비계를 챙겨주는 저런 작은 센스가 고기 구입의 만족도를 확 올려준다. 

 

진공 밀폐 된 우판등심 고기들. 양은 적지만 육안으로 보기에도 싱싱하고 맛있어보인다. 

 

주물 그릴팬에 올라간 등심..맛나보여
뒤집 뒤집
진짜.. 맛있었다. 

우판등심에서 전문가가 구워주신것만 못할지 모르지만 내 입에는 진짜 최고였다. 다만 아쉬웠던점은 우판등심처럼 높이가 있는 주물팬이 아니다보니 깍두기 볶음밥은 먹지 못했다. 볶음밥도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옆면이 높은 주물팬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무조건 볶음밥도 포장해서 드시길 바란다.! 우판등심은 고기도 맛있지만 볶음밥이 진짜 진짜 최고 맛있기때문.

(우판등심 주물팬 사고싶어서 몇날며칠 인터넷 뒤진 1인.. 살 수 있는 곳 좀 알고싶다 ㅠㅠ)

 

 

사실 고기양이 부족할까봐 정육각에서 구이용 한우 등심도 시켰었다. 정육각 고기 또한 신선하고 맛있어서 추천한다. 파절이, 깍두기 등 재료를 모두 챙겨주어 간편한 것은 우판등심, 가성비는 정육각이 좋은 듯하다. 그치만 나는 우판등심 깍두기 볶음밥 귀신이라.. 깍두기볶음밥때문에라도 우판등심에서 또 주문할 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