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리뷰

[맛집 리뷰] 구구향훠궈_2동탄 무한리필 훠궈 꿔바로우 맛집

로지365 2021. 10. 4. 08:36

코로나로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 정말 오래간만에 만날 일이 있었다. 

다이어터들이 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외식메뉴 중에 샤브샤브류를 찾다가 2동탄에서 가게 된 무한리필 훠궈집을 리뷰해본다. 

(결론적으로는 엄청난 의지를 갖고있는 다이어터가 아니라면.. 여기 가면 입터져서 폭식하고 온다. 너무 맛있었다. 다이어터들 조심 ㅠㅠ)

 

위치는 동탄역 바로 아래 앨리스빌 2층에 있어 앨리스빌 상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 동탄역 주변은 수시로 불법주차 점검을 하니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는게 가장 속 편하다. 구구향훠궈에서 2시간 주차등록을 해주니 식사시간이 2시간 이내라면 걱정이 없고, 혹시 앨리스빌에 2시간 이상 머문다면 최대 4시간까지 주차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니 커피한잔 하면서 추가로 주차등록 하면 된다. 

 

앨리스빌 5번 게이트

앨리스빌에 들어오면 5번게이트 근처에 주차를 하면 좋다. 구구향훠궈가 5번게이트랑 바로 연결되어있기 때문.

 

5번 게이트 2층

5번게이트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오면 바로 정면에 구구향훠궈가 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는데 우리는 저녁시간에 만나서인지 다행히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홍탕(마라육수), 토마토탕, 백탕

자리에 앉으면 바로 육수부터 세팅해주시는데 이 육수에 자기가 원하는 재료를 이것저것 담아 먹으면 된다. 재료와 육수는 무한리필이니 필요할 때마다가 가져다 먹으면 된다. 

 

내가 리뷰를 올리는 이유는 바로 꿔바로우다. 

물론 훠궈도 맛있었지만 무한리필 훠궈집에서 눈돌아가는 꿔바로우 맛을 봐버렸기 때문.

그런데... 너무 열심히 먹었는지 꿔바로우 사진은 남기질 않았다. 구구향훠궈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꿔바로우가 보이면 무조건 가져다 드셔야한다. 두번씩. 강추강추

 

소스도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갖가지 채소와 해산물, 고기 등이 있으니 원하는대로 떠와 맛있게 드시면 된다.

여기에도 꿔바로우가 없네.. 이게 식사 시작사진이니 이후로 두세번은 더 떠왔다. 처음엔 백탕 위주로 먹다가 토마토탕, 홍탕, 가지튀김, 꿔바로우까지.. 맛있어서 다이어트는 금방 잊게 되었다.^^

 

서빙해주시는 분들께서 한국어가 서툰 듯 하지만 친절하셔서 필요한 것을 요청할 때 큰 어려움은 없었다. 

가지튀김과 꿔바로우가 맛있어서인지 자주 바닥을 보이는데 보통의 한국 뷔페와는 다르게 미리 튀겨놨다가 다 떨어져갈 즈음 미리미리 채워주시는게 아니라 다 없어지고 나서야 새로 튀기시는지 리필되느니 속도가 느린편이다. 

그치만 정말 갓! 튀긴 음식들이어서 따뜻하고 바삭한게 너무너무 맛있다. 구구향훠궈에 가신 분들은 꿔바로우가 보이지 않더라고 조금 기다리셨다가 꼭 드시고오시길.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터에게는 위험한 구구향훠궈 리뷰였다. 

(왠지 이쯤되니 나는 무늬만 다이어터인듯한 느낌적인 느낌..)